K2, 이채민 앞세워 SS 시즌 마케팅 본격화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6-02-11 12:13:05
수지와 함께 K2 새 얼굴로 활약 예고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이채민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K2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채민의 강렬한 존재감과 깊이 있는 카리스마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이채민의 행보는 자연과 한계에 도전하는 K2의 핵심 가치인 도전 정신과 맞닿아 있다. K2는 이채민 특유의 성장 서사와 몰입감 있는 표현력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스토리를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K2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층은 물론 새로운 핵심 타깃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채민은 SS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시작으로 기존 브랜드 모델인 수지와 함께 K2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꾸준한 도전과 성장을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이채민의 이미지가 K2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신선한 활력을 더할 이채민과 K2의 만남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채민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이라키 등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지난해 tvN 폭군의 셰프에서 주연을 맡으며 대세 배우로 부상했다. 또한 오는 3분기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출연을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