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론칭
이진영
gina1404@codingworldnews.com | 2021-07-21 10:43:46
KT(대표 구현모)는 자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십 고객의 이용과 취향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ZDNet에 따르면, ‘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 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 서비스는 KT멤버십 앱이 보유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최근 론칭한 ‘취향을 담다’ 서비스를 통해 파악한 고객의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필요한 시점에 추천해준다. 또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KT는 시범적으로 어버이날에 맞춰 꽃다발과 화병, 메시지카드를 배송해주는 ‘가정의 달 꽃배송 패키지’를 멤버십 앱에서 9천900원에 판매해 준비된 수량 600개가 6분 만에 전량 매진되는 성과도 거둔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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