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타랩스, 총 상금 100만 달러 규모 해커톤 발표
코딩월드뉴스
webmaster@codingworldnews.com | 2021-08-26 10:52:02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블록체인의 개발사인 쎄타랩스는 오늘 쎄타 블록체인 생태계의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 5천만원)의 상금과 함께 해커톤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업그레이드로 이더리움과의 호환성을 크게 향상시킨 쎄타 블록체인은 모든 이더리움 호환 응용 프로그램을 거의 또는 전혀 변경하지 않고 쎄타 블록체인에서 작동시킬 수 있게 한다. 쎄타 블록체인은 이제 이더리움 RPC API 제품군, 메타마스크, 트러플(Truffle), 하드햇(Hardhat) 및 리믹스(Remix)와 같은 스마트컨트랙트 개발 도구와도 호환되므로 개발자가 더 쉽게 자신의 디앱을 만들고 기존의 인기 디앱을 쎄타로 옮길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이번 새로운 해커톤에서도 이러한 개발 도구를 사용해 쎄타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100만 달러의 상금 풀은 두 개의 단계로 나뉘어 각각 50만 달러씩 수여된다. 1단계는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2단계는 2022년 1분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해커톤은 비디오 스트리밍, 게임, 대체불가토큰(NFT), 분산 스토리지, 디파이 및 블록체인 분석툴을 포함한 기타의 4가지 부문으로 나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