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좀비컬쳐클럽NFT’, SLL과 전략적 파트너십

온라인뉴스팀

desk@codingworldnews.com | 2022-04-29 11:49:05

테이크원컴퍼니가 ‘좀비컬쳐클럽(Zombie Culture Club)’ NFT 프로젝트를 위해 JTBC스튜디오에서 사명을 변경한 SL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좀비컬쳐클럽’ NFT 프로젝트는 글로벌 콘텐츠 사업 분야 확장에 탄력을 받았다. SLL은 다수의 IP와 프로덕션, VFX 기술, 글로벌 유통망 등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콘텐츠 시장의 대표 주자다. SLL은 지난 2021년 4월 테이크원컴퍼니에 투자를 통해 4대 주주로 등극했으며, 양사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유통망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기회를 적극 모색 중이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지난 3월 NFT 프로젝트 ‘좀비컬쳐클럽’ 공동 추진을 위해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사 필름몬스터, 3D 애니메이션 ‘두다다쿵’ 제작사 아이스크림스튜디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좀비컬쳐클럽’ NFT는 2분기 중 1차 민팅이 진행 될 예정이며, 테이크원컴퍼니는 올해 이를 주제로 한 게임을 올해 하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SLL은 지난 19일 미디어데이를 통해 글로벌 탑 티어 제작사를 목표로 JTBC스튜디오에서 SLL로 사명 변경을 공표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