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ANKER), 노트북 충전 가능한 초소형 충전기 ‘나노2 65W’ 국내 출시 예정

박채원

desk@codingworldnews.com | 2022-07-26 14:41:33

출처: 앤커

앤커(ANKER)코리아가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초소형 충전기 나노 시리즈 중 ‘나노2 65W’ 충전기를 국내에 8월 중 정식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글로벌 충전기 브랜드 앤커의 나노 충전기 시리즈는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매우 작은 크기와 안정적인 고속 충전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노 충전기 시리즈는 나노 20W, 나노2 45W, 나노2 65W 3종이 생산되었다. 앤커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충전을 제공하여 총 300만 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현재 국내 출시된 나노 충전기는 20W, 45W 제품이다. 나노 20W 충전기는 500원 동전 크기와 비슷한 초소형이며 아이폰 고속충전을 할 수 있다. 나노2 45W 충전기는 애플, 삼성 스마트 제품에 적용된 통합 충전방식인 프로그래머블 파워 서플라이(PPS)기능과 호환이 가능하다. 이 두 제품은 국내에서만 약 10만 대 가량 판매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다.

특히 높은 전압을 전달할 수 있는 소재인 GaN2 기술을 통해 고출력 충전기를 더 작고 가볍게 만들었다. 셔츠나 바지, 외투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어디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우수한 휴대성이 큰 장점이다. 앤커는 독자 기술인 Power IQ 3.0을 통해 급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8월 중에 출시 예정인 나노2 65W 충전기는 스마트폰, 이어폰, 태블릿 같은 기기뿐만 아니라 맥북 프로와 맥북 에어와 같이 다양한 노트북 충전도 할 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