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아홉 협업 기념 포토카드 이벤트 운영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5-12-22 09:18:44
추첨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포토카드 홀더 제공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보이그룹 아홉(AHOF)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월 22일부터 2026년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쿨룩스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아홉과의 협업을 기념하고, 마켓스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마켓스쿨에서 패션교복 및 패션의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적용 상품을 6만6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새로운 콘셉트로 촬영된 아홉의 모습을 담은 한정 포토카드 1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포토카드는 구매 1건당 1세트가 제공되며, 동일 기준 금액 이상 구매 시 중복 증정은 가능하나 금액 분할에 따른 증정은 불가하다.
증정되는 포토카드는 멤버들의 다양한 분위기와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한정 구성으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포토카드는 밀봉 상태로 제공되며, 개봉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제한된다.
이와 함께 스쿨룩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이벤트도 운영한다.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홉 유닛 구성의 폴라로이드 사진 3명과 포토카드 홀더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새로운 모델 아홉의 매력을 담은 한정 포토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마켓스쿨 쇼핑을 더욱 즐겁게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델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