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칠성사이다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제품. 사진=롯데칠성음료 |
[CWN 손현석 기자] 출시 74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선을 보인 뒤 지금까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거쳤다.
이번에는 24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으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해 정체성을 강화했으며 볼드하고 모던한 폰트의 변화로 가독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는 콘셉트로 한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이후 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도 조만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된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