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온, 화해 2025 뷰티 어워드 2관왕… 여성 이너케어 강자 입증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5-12-03 09:45:12
올리브영 중심 긍정 리뷰 확산… 구매 전환 이어져
이삼오구의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메디온이 화해 2025 뷰티 어워드에서 2개 제품 수상을 기록하며 카테고리 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리뷰, 전문가 평가, 제품 사용 경험 점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되는 만큼 결과에 대한 공신력 또한 높다는 평가다.
특히 락토메디 포밍워시는 여성 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공식 엠블럼을 취득했다. 락토메디 이너케어젤 2.0 역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성분 안정성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여성 이너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 같은 성과는 실제 소비 지표에서도 확인된다. 메디온 락토메디 포밍워시는 올리브영 여성청결제와 포밍워시 관련 키워드를 중심으로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사용감, 제형, 향 등에 대한 긍정 리뷰가 확산되며 실구매로 이어지는 추세다.
메디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수상 제품들은 올리브영과 메디온 공식몰,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는 더마케어 솔루션 브랜드 셀라딕스의 노세범 131 리페어 선크림과 트러블 쿨 카밍 131 토너가 각각 하반기 넥스트 뷰티 어워드와 하반기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에 선정되며 브랜드의 더마 라인 경쟁력을 확인시켰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