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4가지 약속 담았다” 대웅제약 ‘닥터베어’ 론칭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2024-03-18 10:13:10
[CWN 손현석 기자]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 등이 담긴 뜻을 담았다.
대웅제약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모토로, 닥터베어 EX·RX 두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닥터베어 EX'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배합했으며, 전 제품의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인 1만원대로 책정해 가성비 전략으로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닥터베어 RX’는 프리미엄 원료와 대웅제약의 배합 설계 노하우를 담아낸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종으로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가 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만의 차별화된 배합법과 원료를 활용해 제품군의 카테고리를 넓혀나가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