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변우석, 앵콜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26일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6-25 12:19:07

전국 240개 디스커버리 매장서...5만장 조건 없이 증정 [CWN 이성호 기자] 대세 배우 변우석 팬들을 위한 앵콜‘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오는 26일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매장이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각 매장에서 이벤트 증정용으로 준비된 브로마이드 수량은 100장이다.

당일 한정 이벤트로 준비된 브로마이드 물량이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사전 고지 없이 종료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도합 5만 장이 훌쩍 넘는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조건 없이 증정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점 별로 다르긴 하지만, 1차 브로마이드 증정 수량이 이벤트 당일 빠르게 소진되어 뒤늦게 수령하지 못한 팬들의 안타까움이 컸다는 소식을 접했다”며 “2차 브로마이드 증정 기회를 통해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배우가 준비한 즐거운 이벤트를 추가로 즐기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통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일 전국 주요 240여 개 매장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인 변우석 팬들을 위한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