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N갤러리, '즐거운 공간' 3인 기획전 개최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6-27 12:32:18

6월 27일부터 7월 23일까지...행복+공간 표현 [CWN 이성호 기자] BGN갤러리에서 6월 27일부터 7월 23일까지 ‘즐거운 공간’이라는 전시명으로 3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강유정, 오한비, 이동훈 3명의 작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각자의 방식으로 행복에 대한, 공간에 대한 표현을 한 신작들로 꾸며진다.

강유정 작가는 캔버스에 판화 기법 중 하나인 실크스크린 간접 매체 표현과 회화의 조합으로 ‘공간’에 대한 재해석을 한다.

공간이란 즐거움과 영감 등을 주는 중요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작가는 믿으며 그러한 내면적 공간의 방향을 지향하는 작업을 한다.

오한비 작가는 ‘집’이라는 작가에게 가장 소중한 공간을 통해 본인의 모습을 나타내기도 하면서 집이 가진 의미, 추억, 감정들을 표현한다.

오한비 작가의 작품들에는 숨은 꽃, 사람, 동물 등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이동훈 작가는 일상의 행복과 자유의 감정을 캔버스라는 공간에 동화적 관점으로 표현한다.

작품을 통해 누구나 원하는 행복, 걱정 없는 편안함과 인간의 순수함 등을 단순화되는 과정과 동심적인 상상력을 통해 밝고 유쾌한 작업을 한다.

이번 전시는 사전 예약 없이 운영 시간에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