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2024-10-07 13:40:04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들과 함께 먹는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 총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이를 계기로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해 보다 많은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