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하나카드와 손잡고 해외여행 고객 대상 '하나머니' 지원

신현준 기자

kyu0406@naver.com | 2026-02-03 17:47:01

▲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 함께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뉴시스

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 함께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과 하나카드는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오늘(3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트래블GO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이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여행 특화 체크카드다. 모바일 앱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 환전 및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T월드 혹은 하나페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해외에서 바로 요금제 이용 중 이벤트 페이지의 'T로밍 미션'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실적이 산정되며,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기간에 구정 연휴가 포함되어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연휴 기간 중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통신과 결제 모두에서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