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빠진 맛살? 사조대림, 컴투스 신작 ‘BTS 쿠킹온’과 손잡다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2024-09-02 15:20:09
[CWN 손현석 기자] 사조대림은 컴투스 신작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과 손잡고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사조대림의 대표 제품에 스크래치 쿠폰을 부착한 협업 상품이 눈길을 끈다. △스노우크랩킹 △직화에꼬치닭 오리지널·블랙페퍼 등 2종에 한한다. 이들 제품은 9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 배치될 예정이다.
‘스노우크랩킹’은 알래스카 명태연육에 붉은 대게살 등 엄선된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맛살이며, ‘직화에 꼬치닭’은 큼직하게 썰어 넣은 닭가슴살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을 구현한 바제품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확인한 코드는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쿠폰 페이지에 입력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조대림과 BTS쿠킹온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린 뒤 해당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조대림 제품을 증정한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타이니탄과 함께하는 음식 여행’을 테마로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달 7일 정식 출시 후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