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멤버스 론칭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6-02-20 18:00:00

최대 71% 할인·쿡 파티 초청 등 론칭 프로모션 전개
전국 21개 백화점 웨딩 허브스토어 운영, 커트러리 세트 증정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 이경우)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특화 멤버십 ‘휘슬러 웨딩멤버스’를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휘슬러 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결혼 1년 차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3년간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휘슬러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북을 증정하며, 매년 결혼기념일에 맞춰 신혼부부 전용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경험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 자료=휘슬러코리아 웨딩멤버스

 

2월부터 4월까지는 론칭을 기념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웨딩멤버스 고객은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으로 활용 가능한 휘슬러 커트러리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휘슬러 프리미엄 쿡탑은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백화점 VIP 전용으로 운영되는 휘슬러 쿡 파티에 웨딩멤버스 고객을 선착순 무료 초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입은 백화점과 아울렛 내 휘슬러 공식 매장 또는 휘슬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본 등 결혼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신청 기간은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휘슬러코리아는 전국 21개 주요 백화점 매장을 ‘웨딩 허브스토어’로 지정하고 매장 전용 혜택인 ‘웨딩 허브스토어 플러스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매장에서 웨딩멤버스 가입을 완료하거나 온라인 신청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론드 디저트 커트러리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경우 휘슬러코리아 대표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휘슬러의 프리미엄 쿡웨어를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하고,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미식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멤버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웨딩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