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 새 모델에 장민호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2024-07-19 16:27:20
[CWN 손현석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이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자민경은 ‘트로트계 아이돌’로 불릴 만큼 많은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자민경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장민호는 최근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따뜻하고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오랜 기간 꾸준한 선행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그의 팬클럽들 또한 다양한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 중이다.
자민경 관계자는 “장민호의 꾸준한 선행과 각양각색의 매력들이 자민경의 군 부대 및 각종 사회 공헌 활동 방향성에 부합하다고 봤다”며 “무엇보다 우리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에서는 자민경 대표 제품인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부른 새로운 CM송을 발표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군마트(PX) 대표 인기상품인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느낌으로 다가가고, 신나고 경쾌한 노래와 함께 브랜드와 제품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회자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같은 기획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다음달 1일부터 장민호의 새 자민경 CM송과 함께 인터뷰 영상,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소재가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발맞춰 자민경 공식홈페이지,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은 2004년에 설립돼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이 있다. 이는 PX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지난 1월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