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유산균 효소 기부

최한결

hanbest0615@cwn.kr | 2024-05-21 17:35:52

한부모가정 지원 및 인식 개선 위한 기부 진행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가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방문해 인천 한부모 가족을 위한 기부물품을 후원했다. 사진=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CWN 최한결 기자] 세포배양배지 개발 및 제조기업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 소재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기부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 이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한부모가족 한가지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유산균 효소 제품 ‘빼소’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한부모가족회 한가지는 한부모가정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2019년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한부모가족과 한부모 아동 및 청소년의 자립과 성장, 나아가 권익보호와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인천 송도에 본사를 둔 글로벌 세포배양배지 전문기업이다. 한가지 외에도 인천 연수구청, 중증장애인 시설 밝은마음 등에 유산균 효소 제품을 기부했으며 인천 연수종합사회복지관에 스프를 기부하는 등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지노모도의 세포배양배지 브랜드 ‘셀리스트(CELLiST)’는 아미노산이 포함된 세포성장 속도와 단백질 생산 능력을 동시에 충족하는 동물세포배양배지 개발 및 제조, 배지 위탁 생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천 소재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