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티엔퐁-VKBFA조직위 베트남 하노이서 MOU 체결

조승범 기자

csb@cwn.kr | 2024-05-22 18:46:49

베-한 뷰티 페스티벌 어워즈(VKBFA) ‘성공 개최’ 위한 협약
양국 간 네트워크 장…베-한 동행 가치 지속 및 확산에 기여
▲ 왼쪽부터 정민우 VKBFA 조직위원회 위원장, 부이 반 프엉 티엔퐁 회장, 김현수 CWN(센트럴월드뉴스) 대표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티엔퐁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CWN 

[CWN 조승범 기자] 인터넷 종합신문 CWN(센트럴월드뉴스·대표 김현수)이 22일 베트남 최대 언론사 티엔퐁(회장 부이 반 프엉), 베트남-한국 뷰티 페스티벌 어워즈(VKBFA) 조직위원회(위원장 정민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오는 8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릴 예정인 ‘2024 제4회 베트남-한국 뷰티 패션 페스티벌 어워즈’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베트남과 한국의 수교 3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24 VKBFA’는 CWN과 VKBFA 조직위원회, 티엔퐁 등이 주최 및 주관사로 참여하며, 베트남문화체육관광부를 비롯한 양국의 대표 기관이 후원한다. 

▲ 이번에 체결된 공동협약서. 사진=CWN
▲ 이번에 체결된 공동협약서. 사진=CWN

이번 행사는 △베트남-한국 대표 문화 교류 행사로서 브랜드화 추구 △양국 간 문화·예술·관광·경제 분야 복합 생태계 구축 △양국 젊은 리더 간 교류협력 네트워크 장을 통한 베-한 동행 가치의 지속 및 확산 등의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올해는 대회 1차 예선을 시작으로 전야제 및 본 행사로 치러질 계획이다. 특히 본 행사에서는 대망의 수상자를 가리는 것은 물론 각종 이벤트 및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VKBFA에서는 대상, 금상, 은상 등으로 나눠 수상자가 배출되며, 이들에게는 각각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베트남-한국 합작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출연 기회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된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