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 메타버스 내 신규 보상 분배 업데이트 공개

최은희

desk@codingworldnews.com | 2022-07-06 16:06:24

인기 밈 토큰 시바이누 개발팀이 선보인 메타버스 플랫폼에 새로운 보상 방식이 적용되었다.

7월 5일(현지 시각),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타임에 따르면, 시바이누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Shib: The Metaverse’가 메타버스 내 토큰 LEASH 보유자를 위한 보상 계획을 업데이트했다.

시바이누 인플루언서인 @RealCryptoAngel은 트위터에 시바이누 공식 디스코드 공지 글 캡처와 함께 SHIB.io에서 LEASH를 보유한 이들은 BONE 보상을 청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상 청구 방식은 간단하다. SHIB.io에 접속한 뒤 프로필을 선택하고, 페이지 하단 ‘Total BONE Rewards’ 아래에 있는 ‘청구(CLAIM)’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이번 보상 업데이트 소식은 시바이누 개발팀이 수개월 전 메타버스 전체 플랫폼 구상에 초기에 접근할 라커(Locker) 기능을 출시한 소식을 상기시킨다. LEASH 토큰을 예치한 이들은 시바이누 메타버스 초기 단계에서 가상 토지 입찰과 매입이 가능하다. 이는 초기 단계와 전체 이벤트 과정에서 보상을 약속하는 역할도 한다.

또한, 시바이누 개발팀은 ‘Shib: The Metaverse’ 첫 단계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기록한 뒤 업계 베테랑인 셰리 쿠오노(Sherri Cuono)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쿠오노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헬스케어, 엔터프라이스 등 여러 분야의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하며, 시바이누 메타버스 개발 고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시바이누 개발팀은 디스코드를 통해 보상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며, 추후 메타버스에 추가 업데이트 사항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