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왁스 프로모션, 뉴욕 무어스빌서 스포츠카드 및 수집품 전시회 개최

최정인

desk@codingworldnews.com | 2022-11-28 10:12:34

출처: Sports Wax Promotions

스포츠 왁스 프로모션(Sports Wax Promotions)이 9월 24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시 무어스빌 찰스 맥 시민회관에서 스포츠 카드 및 수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스포츠 카드 등 수집품 공급사와 판매자가 이번 행사를 위해 10일 동안 90개 이상의 부스를 신청했으며, 남은 테이블도 순식간에 마감되었다. 9월 24일, 공급사 90여 곳이 부스 110개를 사용할 예정이다.

스포츠 왁스 프로모션이 지난해 9월, 처음 행사를 개최했을 당시 공급사 테이블 40개를 채우는 데 두 달 넘게 걸린 점을 고려하면, 1년 사이에 행사의 인기가 커진 사실을 알 수 있다.

스포츠 왁스 창립자 제임스 페리(James Ferree)는 지역 매체 무어스빌 트리뷴과의 매체에서 “지난해부터 쌓아온 노하우로 이번 행사를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었다. 많은 관객이 행사에 기대했다는 점이 기쁘다”라며, “공급사는 행사에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 분위기를 좋아하여 곧바로 신청하였다”라고 말했다.

스포츠 왁스가 마련한 주요 이벤트는 유명 스타의 사인회 초대이다. 2022-23 시즌의 첫 행사를 기념하여 파루크(Faarooq)라는 별명의 프로 레슬링 선수 론 시몬스(Ron Simmons)가 사인회 주인공으로 참석한다.

페리는 “론 시몬스와 같은 선수를 초대하는 것은 행사에 정통성을 부여하는 효과가 있다. 이를 통해 행사가 단순히 카드 쇼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유명 연예인을 만날 기회라는 메시지도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비슷한 행사에서 스포츠 선수 및 연예인을 초청하는 것을 행사 기획의 주요 부분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밝히며, 스포츠 왁스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점점 쉬워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다만, 회사가 성장하여도 무어스빌의 찰스 맥 센터를 행사의 본고장으로 이용할 것을 약속하기도 하였다.

현재 스포츠 왁스 측은 2023년부터는 규모 확장 시 찰스 맥 센터 건물 전체를 임대하여 카드 쇼를 개최해, 행사 부스를 200개로 늘리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한편, 입장권은 현장에서 5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13세 미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