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텍, 전자상거래 기업용 소프트웨어 '솔스위트' 출
최정인
desk@codingworldnews.com | 2022-11-03 09:48:00
전자상거래용 IT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비주얼 테크놀로지스(Visual Technologies, 이하 비스텍)가 e비즈니스용 소프트웨어 솔스위트(SolSuite)를 출시했다. CPQ(Configure Price Quote) 소프트웨어인 솔스위트는 셀프 서비스 및 효율적 견적 가능을 이용하여 사업 발전을 지원한다.
솔스위트는 사업 운영 생산성과 효율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영업팀은 솔스위트를 이용하여 오류 없이 복잡한 계산식이 필요한 제품에 대한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다. 견적요청서(RFQ)와 제안서 제작 과정을 융합하였으며, 사용자 정의 규칙에 따른 승인 절차도 포함되었다. 견적서 정보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다. 이후 주문서는 백오피스 부서로 제출되어 이행된다.
솔스위트는 유연한 구현 옵션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이 기존의 영업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혜택을 최대한 누리도록 지원한다. 완전 자동화와 원활한 절차를 적용해, 판매 소요 시간과 비용을 줄이도록 돕는다.
비스텍의 대표 릭 휴브너(Rick Huebner)는 최근의 성공적인 제품 출시에 대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기술과 유연한 구현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솔스위트는 사용자에게 자동 견적 및 주문 절차를 제공하고 구성 제품과 카탈로그 제품의 판매를 지원할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제품을 개발한 비스텍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개발팀이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밝혔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