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FT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베타 테스트 실시

NFTGo

brian@nftgo.io | 2022-11-10 20:49:08

온체인 데이터 분석 기업 바이테럼코리아는 자사 운영 글로벌 NFT 데이터 분석 통합 플랫폼 ‘NFTGo’ 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홈페이지 UI/UX와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NFTGo 에 추가된다. NFT 트레이딩 애그리게이터 상위 민팅 차트 프로 트레이딩 지표 NFT 포트폴리오 NFTGo 트위터 확장프로그램 5종이다.

사용자는 ‘NFT 트레이딩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모든 NFT 마켓플레이스에서의 NFT 가격비교는 물론, NFT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인 가스비(gas fee)를 최대 70%까지 절약할 수 있다. ‘상위 민팅 차트’, ‘프로 트레이딩 지표’, ‘NFT 포트폴리오’등 정밀 분석데이터는 실시간 NFT시장 정보와 상위 컬렉션 정보, 고급 거래지표를 시각화해 보여준다. 또한, ‘NFTGo 트위터 확장프로그램’은 트위터 계정의 보유 NFT 컬렉션 정보 및 가치 등 관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NFTGo는 새로운 기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NFTGo 공식 디스코드(Discord) 또는 트위터(Twitter)에서 참여신청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NFT 미디어 서비스 채널 Nestree(네스트리미디어그룹)및 선미야 클럽(SunmiyaClub), 도지사운드클럽(DSC)등 다수의 국내 NFT 프로젝트와 베타테스트 협업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유저 경험 및 피드백을 수집중이다. 업데이트가 반영된 ‘NFTGo’는 오는 11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NFTGo 루이스 양(Lowes Yang) 공동 창업자는 "현재 NFT 사용자 환경은 단편화되어 있을 뿐 아니라, 분산된 정보로 사용자들은 플랫폼 사이를 이동하며 시간 및 자원을 낭비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최고의 유저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플랫폼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이번 NFTGo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웹사이트 재설계에 그치지 않고, NFTGo가 사용자 중심 설계를 통해 NFT 경험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강조했다.

NFTGo는 전 세계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이용중이며, '젬(Gem)'과 '지니(Genie)'가 각각 오픈씨(OpenSea)와 유니스왑(Uniswap)에 인수된 후, 생태계에서 유일한 독립적인 NFT 데이터 분석 통합 플랫폼으로 부상하고있다. NFTGo 의 데이터 API는 현재 X2Y2와 룩스레어(Looksrare)와 같은 주요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한 500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 제품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케임브리지 대학교(Cambridge University), 고려대학교(Korea University), 도쿄대학교(Tokyo University) 등 전 세계 유명 대학들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해 연구 목적의 데이터 제공 및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