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오 브릿지, 스타트업 협의체 '리본(Re, Born)' 운영 업무 협약 체결

고다솔

desk@codingworldnews.com | 2023-01-02 10:44:36

아이피오 브릿지(IPO Bridge)이 숭실대학교 테크스테이션에서 스타트업 협의체 '리본(Re, Born)'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본(Re, Born)'은 스타트업 지원 단체이다. 역량있는 창업가 발굴과 함께 올바른 성장으로 나아가도록 지원할 서비스를 제공해 포스트 뉴노멀 시대에 스타트업 기업을 지원하고, 사업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 협의체다.

아이피오 브릿지는 역량있는 벤처·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및 IPO 준비를 위한 IR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IPO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업에 직접 투자 또는 투자사 매칭 등을 제공한다.

양사는 코로나19 등으로 주춤했던 리본의 창업가 지원 서비스 구축과 운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번 협약은 아이피오 브릿지가 리본 운영위원회의 운영사로 참여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아이피오브릿지와 다자간 협약을 맺은 9개 운영사(우당네트웍, 비에이비, 화이트미, 힐링스팟, 회계법인 새시대, 인베스티, 아이쉴드, 커넥티, 에피치오)는 리본 프로그램 공동 설계와 창업가 및 스타트업 지원을 바탕으로 기업 성장과 성과를 위한 역량 기부를 약속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