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ITE(유나이트), 오는 5월 1일 한강서 공개 쇼케이스 연다

이성호 기자 / 2024-04-15 07:24:47
새 앨범 'ANOTHER'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사진=브랜뉴뮤직
[CWN 이성호 기자] 유나이트가 한강서 공개 쇼케이스를 펼친다.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새 앨범 제목 'ANOTHER'에 맞는 '어나더'한 앨범 쇼케이스를 5월 1일 개최한다.

금일(15일) 0시,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6TH EP 'ANOTHER'의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쇼케이스는 반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발매 2시간 전인 5월 1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다른 앨범 발매 쇼케이스들과는 달리 앨범 발매 2시간 전에 신곡 무대를 공개적으로 선보이는 이례적인 공개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나이트 공식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우선 좌석을 배정한 뒤 잔여 좌석은 자율로 운영되어 팬들 뿐만 아니라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한강을 방문할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선보일 것이라는 후문.

또한 쇼케이스 모집 공지는 추후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파격적인 공개 쇼케이스로 '어나더'한 행보를 예고한 유나이트의 6TH EP 'ANOTHER'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