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온 클린뷰티 기획전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온 |
[CWN 조승범 기자] 롯데온이 오는 30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친환경 상품, 동물보호 비건 상품, 우수한 성분을 가진 뷰티 상품을 통칭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러쉬, 스킨푸드, 비욘드 등 뷰티MD가 엄선한 60여개 뷰티 브랜드의 클린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53% 할인과 추가 적립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강화를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탄소 배출량 감축, 물 사용량 감소 등에 중점을 둔 친환경 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클린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2022년부터 분기마다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친환경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소개해오고 있다.
각 행사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실제로 올해 5월 클린뷰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트렌드 확산을 위해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 비건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등 클린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박정연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최근 클린뷰티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꾸준히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친환경 성분과 용기 등 관련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상품 경험하고 클린뷰티 확산에 동참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