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신상]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출시 外

손현석 기자 / 2024-09-10 08:57:17
아모레퍼시픽, 새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론칭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 출시

[CWN 손현석 기자] 9일 소개할 K-뷰티 신상품은 LF ‘아떼’의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히알론 라인’ 및 ‘피어니-티놀 라인’, 애경산업 ‘블랙포레’의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 등이다.

▲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연출컷. 사진=LF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하며 건조한 가을·겨울철 립 메이크업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립글로즈를 그대로 굳힌 고기능성 립밤으로, 립글로즈의 특징을 살리고 립밤의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떼가 지난 2019년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을 받은 립스틱인 ‘어센틱 립밤’을 출시한 뒤 약 5년만에 기술력을 더 끌어올려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과 주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랩핑력 △입술 건강까지 책임지는 케어링 성분 △최적의 색감과 색소 비율이 특징이다. 최적의 색소비율로 배합한 베이비(핑크빛)·플러트(자주빛)·크레이브(브라운 레드) 등의 색상을 제공한다.

▲ ‘미모 바이 마몽드’ 모델 연출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자체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 연출컷. 사진=애경산업

○…‘블랙포레’에서 탄력 잃은 민감한 두피의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을 출시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 영양 성분인 비오틴과 피부 진정 성분인 어성초잎추출물을 담아 두피의 탄력과 보습 강화는 물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발 코팅 특허 성분인 금불초꽃추출물, 영릉향추출물, 백미꽃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두피의 건강을 생각해 부드럽고 순한 약산성 처방 적용은 물론 트리클로산 등 14가지 피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묽은 수분 크림 제형으로 두피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프레쉬 아쿠아 오렌지 향으로 두피에 산뜻함을 더해준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