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실로 차고 쾌적하다” K2, ‘코드텐(CODE10)’ 출시

손현석 기자 / 2024-04-25 09:23:34
코드텐 티셔츠 이어 데님·카고팬츠 등 바지류도 강화
▲ K2 ‘코드텐(CODE10)’이 최근 출시됐다. 사진=K2

[CWN 손현석 기자] K2는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냉감 의류 ‘코드텐(CODE10)’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코드텐’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를 100%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카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단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폴로 티셔츠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폴로 스타일 외에도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도 함께 출시돼 눈길을 끈다.

또한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은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 청바지로 일반 데님보다 얇고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일자·테이퍼드·슬림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으며 기본 데님 컬러 외에도 화이트·블랙·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코드텐은 기능성 소재를 일상 스타일에 접목한 K2의 대표 상품”이라며 “이른 더위에 습한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이번 여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2는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코드텐’ TV CF를 4월 25일 공개한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