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브랜드 모델 발탁...라디오 DJ 변신 "바쁘다 바뻐"

이성호 기자 / 2024-03-18 09:43:16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 최초 지상파 라디오 고정DJ 입성
오는 4월 신곡 '귀인' 발표 예정
▲은가은. 사진=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은가은이 골프웨어 ‘비티알’ 전속모델에 발탁됐다.

비티알 관계자는 "넓은 타겟층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는 우리 브랜드에 잘 어울리는 은가은을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은가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비티알 골프웨어가 서로를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비티알은 골프장에서 일상생활까지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골프웨어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을 접목해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은가은.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또한 은가은 25일 KBS 2라디오 해피FM(수도권 106.1 MHz)에서 새롭게 편성되어 방송 예정인 본격 트로트 음악 프로그램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의 진행자로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을 책임지며 해피FM과 KBS 라디오 모바일 앱 ‘콩(KONG)’.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청취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KBS 라디오 제작진은 “은가은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재능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 그리고 트로트 음악과 라디오에 대한 애정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리라 믿는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 최초로 지상파 라디오 DJ를 맡은 은가은은 “처음 서울에 올라와 KBS방송국 앞에서 스스로 ”여기에 매일 출근한다 두고 봐“ 라고 다짐을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 제 자신과 했던 약속이 영화처럼 현실이 되었네요. 매일 2시. 청취자분들의 지루한 시간이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좋은 DJ가 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은가은은 오는 4월 신곡 '귀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