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신상] 라네즈·T1 만났다!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外

손현석 기자 / 2024-08-30 09:21:35
한율, K-캐릭터 ‘아기공룡 둘리’와 함께한 한정판 출시

[CWN 손현석 기자] K-뷰티 업계에도 다양한 협업 제품들이 대세다. 30일에는 라네즈는 e스포츠 구단 T1과,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나란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라네즈와 T1이 협업한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텔레콤 CS T1과 협업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향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아 ‘FIVE STARS, ONE DREAM’을 주제로 만들었다. 한정판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를 통해 한국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섯 가지 향은 T1 선수 5인이 직접 선택했다. ‘제우스’ 최우제 선수는 바닐라 향, ‘오너’ 문현준 선수는 망고 향,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거미 베어 향,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는 스윗 캔디 향, ‘케리아’ 류민석 선수는 피치 아이스 티 향을 각각 골라 특별함을 더했다. T1을 상징하는 무광 검정색 패키지에 선수별 사인을 담아 소장 가치도 높였다. 협업 제품은 올리브영, 네이버,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스티커 팩, 마그넷 등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 한율과 아기공룡 둘리가 협업한 한정판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내놓는다. 아기공룡 둘리는 최근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라는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으며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증정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은 출시 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쑥시카 수분크림 세트 구매 시 둘리·도우너·또치·희동이 얼굴이 들어간 파우치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그 외의 세트 구매 시에도 캐릭터 스티커 10매를 증정한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