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론칭 기념 ‘세계미식위크’ 기획전

조승범 기자 / 2024-05-20 10:17:16
“동파육·고추잡채·마파두부 모두 먹어보자”
▲ 샘표가 운영하는 ‘차오차이가’ ‘세계미식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샘표

[CWN 조승범 기자] 샘표가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20일부터 7일간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세계미식위크’를 진행한다.

차오차이는 세계 각국 중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전 제품을 세계미식위크에 역대급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차오차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제출하면, 에르메스 테이블웨어, 에어팟, 시라쿠스 네이처 타원볼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차오차이는 전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짜장과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 5종을 체험팩을 선착순으로 1만 900원에 판매한다. △130 직화간짜장 △특제짜장 △비프유니짜장 △스파이시 블랙페퍼짜장 △트러플고기짜장 등 짜장 10봉 세트와 비단두부가 들어간 △홍콩식 마파두부 △시추안 마파두부 8봉 세트, 중화요리소스 11종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계미식위크’ 기간 중 20일부터 5일간 릴레이 쇼핑 라이브로 요리를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과 추가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21일 오후 6시 30분에는 전 세계 미식 여행을 주제로 ‘차오차이X티아시아 브랜드연합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차오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계미식위크의 혜택을 통해 세계 곳곳의 다채로운 중화미식, 차오차이의 맛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