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한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사진=호텔신라 |
[CWN 조승범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냈다. 캠페인 제목인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표현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과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반드시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