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손현석 기자 / 2024-08-16 09:32:19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서 진행
▲ 팝업스토어 용기상점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CWN 손현석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용기상점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 번째 상점 콘셉트 팝업스토어로, 쿵야 캐릭터들이 무더운 여름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찾아 떠날 용기를 알려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및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내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체험존·쏘맥자격증존으로 나눴으며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제품 시음 및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운영한다.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X양파쿵야 협업 인기 굿즈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쏘맥자격증존에서는 이번 용기상점 팝업스토어 한정판 쏘맥자격증을 특별 제작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미국 농무부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을 100% 사용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