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미래에셋생명 |
미래에셋생명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M-LIFE 캔디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M-LIFE 캔디 이벤트란 미래에셋생명 고객이 미래에셋생명 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를 적립하고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앱을 통해 변액보험펀드변경, 보험료납입 등 약 20여개 업무처리를 수행하면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가 적립된다. 특히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 각 10개의 보너스 캔디도 얻을 수 있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응모하는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달의 응모 경품은 2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삼성 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2명), 리모와 에센셜(Essential) 체크인 M(2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Wi-Fi(3명),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1000명) 등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는 기존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하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준비했다"며 "2025년부터는 새로운 미션과 경품으로 캔디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023년 11월 M-LIFE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프로세스를 개선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복잡한 보험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