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팬들과 퀴즈·게임·사인회까지…열기 느껴지는 특별한 하루

이성호 기자 / 2024-06-01 09:47:53
▲사진=한국P&G
[CWN 이성호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가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이마트 자양점에서 진행된 한국P&G ‘챔피언 선발전’ 이벤트에 초청돼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인 P&G가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날들의 챔피언’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이마트 기획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하하는 등장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무대에 올라 올림픽을 주제로 한 간단한 퀴즈 대결을 펼쳤다.

다가오는 파리올림픽 관련 문제를 팬들과 함께 풀며 올림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퀴즈 정답을 맞힌 5명과 ‘챔피언 장바구니 게임’을 진행하고 우승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이후 행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위해 사인회를 진행했다. 하하는 팬들에게 사인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저녁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하 PD’에 P&G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하하와 세 자녀가 올림픽 종목인 농구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모든 날들의 챔피언’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한국 P&G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3일까지 이마트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든 날들의 챔피언 기획전’을 실시한다.

P&G 인기 브랜드(질레트, 오랄비, 다우니, 페브리즈, 헤드앤숄더)가 대거 참여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P&G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