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전 행사 앞두고 고가 할인쿠폰 제공

조승범 기자 / 2024-05-03 10:38:25
유튜버 ‘피식대학’ 3인과 빅스마일데이 사전 홍보 영상도 선보여
▲ 사진=G마켓

[CWN 조승범 기자]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고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분위기 띄우기에 나섰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4일간 빅스마일데이 사전 프로모션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맛보기 혜택을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이틀간 고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본행사에서 발급되는 쿠폰과는 다르다.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게만 지급하는 15% 할인쿠폰으로 고객이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오는 7일 일괄 지급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총 1만명에게 지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밖에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26개의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사전 프로모션과 함께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로 3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이용주·정재형·김민수 3인을 발탁했다.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리는 G마켓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외 피식대학의 유튜브 채널인 ‘피식쇼’를 통해 빅스마일데이 주요 혜택을 소개하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피식쇼 빅스마일데이 편은 5일에 공개된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