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모니터, 쿨러, 게이밍 기어 등 ROG·TUF 전 라인업 대상
에이수스 코리아가 게이밍 위크를 기념하여 자사의 ROG(Republic of Gamers) 및 TUF 게이밍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FPS 장르의 대표작 둠 시리즈의 최신 차기작 '둠: 다크 에이지스(DOOM: The Dark Ages)' 게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번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번들로 제공되는 '둠: 다크 에이지스'는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둠 시리즈의 최신 리부트 작품으로, '둠 이터널' 이후 약 5년 만에 공개되는 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이전 작인 '둠'과 '둠 이터널'의 프리퀄로, 둠 슬레이어의 피의 여정을 중세 시대 콘셉트의 배경 위에서 더욱 잔혹하고 격렬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기존 총기류 외에도 방패 톱을 비롯한 중세 시대풍의 새로운 무기들이 등장하여 한층 더 강렬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부트 이후 스토리가 강화된 둠 시리즈의 특징을 이어받아, '둠: 다크 에이지스'는 시네마틱한 연출의 비중을 대폭 늘려 스토리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주인공인 둠 슬레이어에게 더욱 깊이 몰입하고,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에이수스의 '둠: 다크 에이지스' 게임 증정 번들 이벤트는 ROG 및 TUF Gaming 시리즈 기반의 B850, B860, Z890, X870 메인보드를 비롯하여 모니터, 수냉 쿨러, PC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게이밍 기어, 그리고 WiFi 6/7 전 제품, ROG NUC 등 다양한 라인업에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의 경우, 5월 21일까지는 NVIDIA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받을 수 있으며, 에이수스 번들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둠: 다크 에이지스'의 뛰어난 비주얼과 사운드는 물론, 게이머에게 중요한 반응성을 자사의 다양한 고성능 하드웨어를 통해 최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