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이번엔 ‘MMA 프로 선수’와 붙었다…캠페인 MMA편 공개

이성호 기자 / 2024-04-15 09:59:52
'이번엔 링 위에서’...달리기와 줄타기 이은 ‘종합격투기’ 섭렵
▲덱스. 사진=다이나핏
[CWN 이성호 기자] 짐승남 덱스가 MMA프로 선수와 대결헀다.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 SS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의 후속 편으로 종합격투기(MMA)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평소 덱스가 배우고 즐기는 종목인 종합격투기(MMA)를 주제로, 실제 MMA 프로 선수와 덱스의 스파링 장면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사진=다이나핏
영상 속 덱스는 선수와 일반인의 차이를 인정하면서도 프로 선수와의 스파링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태도를 보여줬다.

상대 선수의 실력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최선을 다하는 덱스의 마인드는 다이나핏이 추구하는 스포츠를 향한 진정성 및 도전 정신에 상응하며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에서 프로 선수와 격투를 벌이는 덱스는 다이나핏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등판 빅 로고 포인트의 냉감 스트레치 소재 티셔츠와 함께 활동성이 뛰어난 초경량의 하프 팬츠를 착용해 강렬한 고강도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운동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덱스와 함께한 다이나핏 2024SS 캠페인 영상은 다이나핏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나핏은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오운완 챌린지 이벤트를 활발히 운영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화)까지 진행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