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 성료

손현석 기자 / 2024-06-05 10:16:18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 헤리티지 계승한 신제품 선공개
▲ 김지영 바디프랜드 메디컬연구소 상무가 프라이빗 행사에서 '파라오네오'에 내장된 오케스트라 연주곡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CWN 손현석 기자]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한 ‘파라오네오’ 출시를 알리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는데, 이 행사에 참석한 배우 겸 방송인 이윤미는 “집에 있는 안마의자가 ‘파라오’ 시리즈 초창기 제품임을 알게 됐다. 헬스케어로봇으로 업그레이드됐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왔다”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날 행사장에는 바디프랜드 F&B팀이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핑거푸드, 샴페인이 마련됐다. 오케스트라 린츠가 바디프랜드만을 위해 직접 연주한 곡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연 후 사회자가 파라오네오 마사지체어 스피커 자체 사운드였다고 밝히자 현장에선 깜짝 놀란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또한 현장에는 직접 파라오네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고객들이 누구보다도 먼저 ‘파라오네오’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