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뉴얼 후 '더 빅토리아 자두'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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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지=웅진식품 |
[CWN 정수희 기자]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를 리뉴얼한다.
15일 웅진식품에 따르면 빅토리아는 지난 2015년 처음으로 선보인 자사의 탄산수 브랜드로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 후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리뉴얼되는 '더 빅토리아'는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출시 후 9년 동안 탄산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온 빅토리아가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고 말했다.
웅진식품은 올해도 다양한 플레이버의 더 빅토리아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더 빅토리아 자두'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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