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가 선보이는 ‘창립 50주년 기념’ 한정판 맥주

손현석 기자 / 2024-05-06 10:24:31
창립 연도(1974년) 제조 브랜디 및 단독기획 주류까지
▲ 모델이 ‘THE FRESH 라거’ 맥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CWN 손현석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전용 맥주인 ‘THE FRESH 라거’를 공개했다.

GS더프레시는 1974년 5월 럭키수퍼체인으로 시작해 50년간 한결같이 함께해 준 고객에게 오랜 신뢰와 인연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자 50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THE FRESH 라거’를 출시하게 됐다.

‘THE FRESH 라거’ 맥주는 1세대 브루어리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이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여름철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라거 타입의 맥주로 기획됐다. 100% 올 몰트로 만들어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며, 강한 탄산감으로 청량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라거 맥주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감 높은 느낌을 살려낼 수 있도록 청록색 및 실버 디자인과 ‘FRESH’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

GS더프레시는 이번 창립 50주년 기념 전용 맥주 출시와 함께 단독 기획 상품으로 차별화 주류도 준비했다. GS더프레시의 창립 연도와 동일한 1974년에 제조된 브랜디 ‘아르마냑 들로르 1974’를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을 통해 100병 한정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전 세계 최초로 별도 케이스를 제작한 와일드터키 레어브리드 △국내 최초로 3개의 전용 잔이 든 제임슨 세트 △280ML의 대왕 전용잔이 든 새로 PET 세트 등 차별화 주류 상품은 GS더프레시 매장과 ‘우리동네GS’ 앱 픽업 및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