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파리에서 빛나는 아우라 "존재감"

이성호 기자 / 2024-03-29 10:28:45
▲뉴진스 다니엘. 사진=입생로랑뷰티
[CWN 이성호 기자] 뉴진스 다니엘이 YOUNG, EDGE, LUXURY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의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했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그룹 뉴진스의 다니엘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입생로랑 뷰티의 ‘러브샤인 팩토리’에 참여해 빛나는 아우라를 선보였다.

입생로랑 뷰티의 ‘러브샤인 팩토리’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샤인 립스틱 ‘러브샤인’의 런칭을 기념해 열린 이벤트로 입생로랑 뷰티 앰버서더인 뉴진스 다니엘은 물론 글로벌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뉴진스 다니엘. 사진=입생로랑뷰
입생로랑 뷰티 앰버서더로서 첫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한 뉴진스 다니엘이 등장하자마자 현지 팬들과 취재진의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현장에 등장한 다니엘은 행사장 곳곳에 비치된 러브샤인 립스틱을 직접 발라보기도 하고, 사진을 남기는 등 행사장을 즐기며 이벤트 내내 환한 미소와 엣지있는 애티튜드로 빛나는 아우라를 뽐냈다.

한편 뉴진스 다니엘의 참석으로 화제가 된 입생로랑 뷰티의 ‘러브샤인 팩토리’ 이벤트의 콘텐츠는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