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아메리칸 스타일 픽업트럭
![]() |
▲ GM한국사업장이 GMC의 픽업트럭 시에라 온라인 구매자에게 차량용 캠핑 냉장고를 선물한다. 사진=GM한국사업장 |
[CWN 윤여찬 기자] GM 산하 GMC가 이달 중 시에라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차량용 냉장고를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M 한국사업장의 온라인 판매 시행 3주년을 기념해 GMC 시에라를 온라인으로 계약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다만 계약 과정에서 카매니저 또는 전시장을 지정하지 않는 순수 온라인 구매 고객에 한해서다.
GMC 시에라는 초대형 럭셔리 픽업트럭으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한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시에라는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이틀 만에 국내 첫 선적물량을 완판하며 현재까지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GMC 시에라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에서 실시한 2023 올해의 차 심사에서 쟁쟁한 국내외 픽업트럭들을 제치고 ‘올해의 픽업트럭’에 선정된 바 있다. 특히 2024년형 모델은 액티브 가변 배기 시스템과 새로운 컬러로 존재감을 뽐낸다.
아울러 이달 중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GM 한국사업장은 GMC 시에라를 포함해 쉐보레 타호·콜로라도·트래버스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