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손현석 기자 / 2024-05-23 10:27:08
7월 초까지 NCT와 협업한 음료, 푸드 등 다양한 상품 판매
▲ 스타벅스-NCT 협업 제품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CWN 손현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NCT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들 및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먼저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이는데,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고 스타벅스 측은 밝혔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국내산 매실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이다.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 응원봉이나 가방 등에 장식하거나 머리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 콘서트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 포토카드를 넣어 가방에 달 수 있는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판매인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NCT 스타벅스 카드 등 차별화된 상품들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