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바른치킨 |
[CWN 조승범 기자] 바른치킨이 신메뉴인 ‘핫현미바삭’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른치킨이 진행하는 신메뉴 출시 기념 메뉴 할인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바른치킨 전용앱을 다운받은 후 메인화면에서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바른치킨에서 제공하는 4000원 할인쿠폰은 바른치킨의 대표 치킨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최근 선보인 신메뉴 핫현미바삭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다만 바른치킨이 매월 세 번째 목요일에 진행하는 바삭데이에는 전 메뉴 할인 이벤트가 제외된다.
바삭데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18일은 ‘바삭함에 바삭함을 더하다’라는 바삭데이 이벤트 취지에 맞게 바른치킨 전용앱으로 주문하는 전 고객에게 ‘치치세트’(치킨·치즈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핫현미바삭 주문 시 바른치킨 전용앱 2000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핫현미바삭의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다양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바른치킨 전용앱을 통해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