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에이티, ‘티트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강화 샴푸’ 출시

신현수 기자 / 2025-09-01 16:00:00
멘톨·히알루론산·티트리 성분으로 두피·모발 동시 케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에이집몰 스마트스토어서 진행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티에이티(TTAT)가 두피 건강을 위한 신제품 ‘티트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강화 샴푸’를 1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L-멘톨,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기능성 유효 성분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 보고를 마친 기능성 화장품이다. 여기에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티트리 오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배합된 ‘티트리 B3’ 성분이 민감한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한다.

▲ 자료제공=㈜신미글로벌

또한 8종 히알루론산이 수분 부족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두피에 보습을 공급하고, 특허받은 식물 발효 오일 METAOIL™ HAIR-BOOM은 손상된 모발을 개선·강화하며 영양을 전달한다. 이로써 탈모 증상 케어뿐만 아니라 손상모 관리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티티에이티 관계자는 “처방 성분과 사용감을 최적화하기 위해 여러 차례 개선 과정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라며 “민감한 두피로 기존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티에이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에이집몰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