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이모저모] 사조대림 ‘로얄크랩’ 광고 조회수 900만회↑ 外

손현석 기자 / 2024-08-02 11:00:21
시몬스, 이천 지역사회 위해 매트리스 기부
허닭, 제11회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 후원
아성다이소, ‘사랑의 하츄핑’ 예매권 이벤트

[CWN 손현석 기자] 사조대림이 인기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한 ‘로얄크랩’ 광고 조회 수가 900만회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는 이천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기 위해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기부했고, 허닭은 제11회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 후원에서 나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프리미엄 맛살 ‘로얄크랩’ 광고 장면.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의 ‘로얄크랩’ 광고 조회 수가 누적 900만회를 돌파했다. 사조대림은 지난 5월 ‘로얄크랩’ 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기용해 캠페인을 시작하고 모델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신동엽과 함께 한 재치있는 연출로 화제에 올랐다. 로얄크랩을 맛본 신동엽이 느낀 감동을 유쾌한 스토리로 풀어내면서 신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영상 외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광고 콘텐츠들이 캠페인 효율을 강화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로얄크랩은 ‘신동엽 맛살’로 화제를 모으며 제품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시켰다. 한편 로얄크랩은 ‘오양맛살’, ‘크라비아’, ‘랍스터킹’ 등 다수의 인기 맛살 제품을 보유한 사조대림에서 선보인 ‘4세대 프리미엄 맛살’이다.

▲ 오른쪽부터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과 김경희 이천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지난 1일 매트리스 기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이천시청에서 매트리스 기탁식을 열고 이천 지역 경로당 및 마을회관 등에 총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 김경희 이천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시몬스는 이천시와 인연이 깊다. 이천시 모가면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몬스 자체 생산 시스템과 수면연구 R&D센터 등을 갖춘 ‘시몬스 팩토리움’,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가 자리하고 있다. 이 때문에 시몬스는 이천 지역사회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종성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실현해 업계 리딩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제11회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허닭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이 오는 3일 열리는 ‘제11회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을 후원한다.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은 주짓수 선수 양성과 한국의 주짓수 대중화를 위해 2009년부터 개최 중인 대회로, 3일 서초종합체육관에서 선수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허닭은 모회사 프레시지와 함께 스포츠 분야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대한역도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해 2년 동안 매년 2000만원 상당의 프레시지·허닭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향후에도 맛과 영양을 갖춘 제품이 필요한 스포츠 분야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허닭 관계자는 “이번 주짓수코리아 챔피언십 후원을 계기로 한국 주짓수에 관한 관심 증대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랑의 하츄핑’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사랑의 하츄핑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일 하루 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