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CU와 하이브IM이 ‘별이되어라2’ 콘셉트 간편식을 협업한다 사진=BGF리테일 |
[CWN 조승범 기자] CU는 게임 유통사 하이브IM과 손잡고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협업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CU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을 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양사가 오는 16일 출시하는 별이되어라2 콘셉트의 간편식은 총 3종으로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 △김치 제육 삼각김밥이다.
하이브IM은 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유통 전문 자회사다. 하이브 아티스트의 지적재산권(IP)를 기반으로 음악, 상품기획(MD)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해 콘텐츠를 제작·유통하고 있다.
CU는 최근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외 게임 마니아 및 K팝 팬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내달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CU 자체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간편식 구매 및 CU멤버십 적립 시 발급되는 스탬프를 이용해 응모 가능하며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에어팟 맥스2 △에어팟 프로 등을 추첨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아이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팀장은 “게임 마니아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