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내세운 이디야커피 서머 에디션. 사진=이디야커피 |
[CWN 손현석 기자] 이디야커피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과 함께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 IP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베리하츄핑 딸기 드링킹 요거트’, ‘말랑핑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2종으로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의 컬러감을 담아냈다. 음료 구매 시 캐치! 티니핑 스트로우 데코를 함께 제공한다. ‘샤샤핑의 상큼한 사워젤리’는 레몬과 라임, 파인애플 맛이 믹스된 아이스크림 요정 모양의 젤리로 약 130종의 캐치! 티니핑 캐릭터 랜덤 띠부씰이 한 장 동봉돼 있다.
신제품과 함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굿즈도 선보인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베리하츄핑’,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 ‘새콤핑’, ‘달콤핑’ 6종으로 구성되며, 동봉된 볼 체인을 연결해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스낵접시’는 ‘베리하츄핑’과 ‘샤샤핑’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DIY 키즈 우산’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한 투명 우산으로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해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음료 할인쿠폰과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