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리, 프리미엄 생수 '풀무원샘물' 앰버서더 발탁

신현수 기자 / 2025-04-16 11:04:39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이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시작
5월부터 ‘에드워드 리 스페셜 패키지’ 출시

풀무원샘물이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샘물은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이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시작한다. 물리 단순하게 마시는 생수가 아닌, 요리의 품질을 높이는 핵심적인 재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요리사들이 선택한 물’이라는 차별화된 포지셔닝으로 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

▲ 자료제공=풀무원샘물

재미교포인 에드워드 리는 미국 내에서 4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미국 유명 요리 서바이벌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 시즌 8’ 우승 이력이 있는 스타 셰프이다. 또한 2023년 한미 정상회담에서 백악관 국빈 만찬 게스트 셰프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 넷플릭스 방영된 ‘흑백요리사’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차지했다.

풀무원샘물은 5월부터 제품 라벨과 포장에 에드워드 리의 이미지를 인쇄한 ‘에드워드 리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SNS 및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풀무원샘물과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사회적 책임을 담은 의미 있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