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대구 영웅사랑봉사회...장애인들과 함께 놀이공원 투어

이성호 기자 / 2024-06-06 12:04:37
▲사진=영웅시대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대구 영웅사랑봉사회는 임영웅 생일 맞아 장애인들과 함께 이월드 놀이공원 투어를 했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대구 영웅사랑봉사회가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아름다운 팬덤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 5일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16일 임영웅 생일을 맞이해 대구 서구장애인보호작업장 및 남산보호작업장 장애인들과 함께 대구 이월드로 놀이공원 투어를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놀이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기부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일상에서 벗어나 동심을 함께 즐기면서 장애인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대구 영웅사랑봉사회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팬들도 본받아 함께 실천하고,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와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역사회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대구 영웅사랑봉사회에서는 지난 4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행복한 봄날 힐링 캠프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나눔 선순환 문화를 확산해 가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